Backend/unity
[유니티] 오브젝트 제자리 회전
민57
2020. 4. 19. 16:07
실행화면
회전하기

서양 배가 모델입니다. 카메라 앞에 잘 서있어요
아이템이 제자리에서 빙글빙글 돌아가도록 스크립트를 작성해보겠습니다.
Item.cs
public class Item : MonoBehaviour
{
float rotSpeed = 100f;
void Update()
{
transform.Rotate(new Vector3(0, rotSpeed * Time.deltaTime, 0));
}
private void OnTriggerEnter(Collider other)
{
if(other.tag == "Player")
{
Debug.Log("- 아이템 획득");
Destroy(gameObject);
}
}
}
Update()에서 이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는 객체의 Rotation의 Y값을 계속해서 변경시켜줍니다.
OnTriggerEnter : 닿은 오브젝트의 태그가 "Player"일 때 로그를 띄우고 해당 객체를 제거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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